해외여행

일본 도쿄 가볼만한곳 근교여행 후지산 당일투어

방랑벽 곰돌이 2023. 9. 1. 16:4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일본 도쿄 가볼만한곳에 대해 소개해 볼까 해요.
도쿄 시내쪽은 다녀온 사람들도 많고 아는 사람들도 많지만
근교여행으로 후지산 당일투어 하는 분들은 많지도 않고
정보도 없어서 얼마전 다녀온 후지산 투어 후기를 써볼까 해요.

 

 

 

 



저흰 가족끼리 놀러갔기 때문에 제일 중요한 점이
패키지 같이 정신없고 빡빡한 스케줄 보다는
여유있고 편안하게 가볼만한 곳들을 둘러보는 거였는데요.
대만처럼 택시투어를 이용할 수도 있더라구요.

 

 



원하는 도쿄 근교를 선택해서 10시간 정도 다녀올 수 있는데
저는 후지산 고고메, 가와구치 호수, 오시노 핫카이와
고텐바 프리미엄 아울렛 코스를 넣었어요.

 




아침에 출발해서 저녁까지 일정을 했었는데 먼저
근교에서 가장 유명한 후지산으로 향합니다.
5번째 정류장이라는 뜻의 고고메를 방문했어요.
해발 2천미터가 넘어가는 만큼 상당히 높고
여름일지라도 꽤 쌀쌀한 날씨를 자랑합니다.

 

 




높은 지대에 있어서 그런가 구름 위에 있는 느낌이고
지상이랑 날씨도 조금 다른 느낌이 들었어요.
이쪽이 산악 자전거나 오토바이 코스로도 유명한지
꽤 많은 사람들이 라이딩 하는걸 볼 수 있었어요.


 



도쿄 근교 가볼만한 곳 중에선 제일 유명한 편이라
방문객들이 꽤나 많아요. 보통은 현지인들이 차를 타고
가거나 단체 여행객들인데 저희처럼 전용 가이드를 두고
여유있게 가는 분들도 종종 보이는것 같더라구요.

 

 





휴게소에서 간식도 사먹었는데 꽤나 맛있었어요.
후지산은 추운 겨울에 갈때보단 그래도 여름에 가는게
더 고생하지 않고 갈 수 있는것 같아요. 다음 코스로 이동합니다.

 

 




후지산 바로 아래쪽에 있는 가와구치 호수로 이동하는데요.
차에 탑승해서 창밖을 보는데 날씨도 좋고 기분도 너무 좋았어요.
산의 규모가 상당히 크다 보니 아래쪽에 다양한 가볼만한 곳들이
많은데 저흰 처음으로 갔던 지라 가장 유명한 코스 위주로 돌았어요.

 

 




일본 도쿄 가볼만한곳으로 후지산과 함께 추천하는 곳이
인근에 있는 가와구치 호수입니다. 운이 좋게도 날씨가
너무 좋았었는데 많은 관광지가 그러하듯 여기도 만족도가
날씨가 크게 작용할 것 같은 곳입니다.

 

 

 

반응형

 

 

 

 

호수의 규모가 꽤나 큰 편인데 가이드님이
친절하게 안내를 해줘서 편하게 구경할 수 있었어요.
사소한 부분부터 다 신경을 써주시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가족 모두 하루동안 정말 기분좋게 관광 할 수 있었어요.

 

 

 




호수가 주변을 산책하고, 사진도 찍고 되게 여유롭게 보냈어요.
이쪽에서 점심식사도 하기로 했는데 차량 대절투어 특성상
이런 일정을 내가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다는게 제일 좋았어요.

 

 




식사는 당일투어에 포함되어 있지 않았고 저흰 그냥
가이드님에게 좋은 곳을 추천해 달라 그래서
알아보지도 않고 따라갔어요. 근처에 현지 일식집이
유명한 곳이 있다고 했는데 규모도 크고 입구부터 느낌이 확 왔어요.

 

 




입식과 좌식 테이블들이 있는 이 식당은 역사도 오래되었는데요.
점심시간 즈음에 방문해서 손님들이 어느정도 있었어요.
아무래도 여긴 방문객이 저희처럼 가족단위가 많았던것 같아요.
1~2명이 이 후지산 당일투어 코스를 이용하기엔 가격 부담도 되고
아니면 다 패키지 여행인데 그런 사람들은 대형 식당에서 먹으니깐요.

 

 




음식은 세트메뉴로 주문했는데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괜찮고
양까지 푸짐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시 이 근방을
방문하게 될 일이 없을것 같아서 어디였는지 큰 신경을
안쓰고 와서 아쉬워요. 주변 분들께 추천해줄 생각을 못했네요. ㅠㅠ

 

 




바로 인근에 있는 일본 도쿄 가볼만한곳으로 오시노핫카이도 방문합니다.
후지산도 잘 보이고 작은 마을이 되게 한적하고 평화로워요.
도쿄는 화려하지만 빌딩만 있고 되게 삭막한 느낌이 강한데
근교로 조금만 나와도 멋진 곳들이 많아요.

 

 




후지산에서 내려오는 깨끗한 물도 마실수 있게 약수터도 있어요.

 

 

 




여기 호숫가엔 큰 물고기들이 있는데 인면어라고 합니다.
사실 물고기가 못생겨 보이긴 하지만 사람 얼굴을
닮은진 모르겠어요. ㅋㅋ 이게 되게 비싸다고 하던데
안에 동전 같은걸 던지는 사람이 있는지 경고문이 붙어있었네요.

 

 




당일투어 코스 마지막으론 고텐바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했어요.
유럽의 주요 도시 근교에 있는 대형 아울렛 처럼 꽤 규모도 크고
다양한 명품 브랜드들이 있는 유럽 스타일의 아울렛인데요.


 

 



여기도 일본 도쿄 가볼만한곳으로 꽤 유명합니다.
명품들을 저렴하게 판다고는 하는데 굳이 쇼핑을 하지 않더라도
가볍게 구경하는 정도도 괜찮은 것 같아요. 푸드코트도 꽤
잘 갖춰져 있어서 쇼핑과 식사까지 해결하고 시간을 보낼 수 있을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