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5월 황금연휴기간의 도쿄 자유여행 일정 짜기 (맛집/숙소)

728x90
반응형





다가오는 5월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래서 오늘은 제가 다녀온 일본 도쿄 여행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도쿄! 지금부터 함께 떠나볼까요?




항공권 예약하기


저는 항상 해외여행 갈 때마다 스카이스캐너 어플 통해서 최저가 항공권 검색하는데요.
이번 일본 도쿄자유여행 역시 스카이스캐너 앱으로 알뜰하게 준비했답니다.
출발지와 목적지 가는 날과 오는 날 설정 후 탐색 누르면 여러 항공사별 가격비교 쉽게 할 수 있어요.
최저가순으로 정렬되어 나오니까 시간대랑 금액 비교해서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거 선택하면 돼요.
전 운 좋게 특가 찬스 잡아서 왕복 20만 원대로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었어요.



 

 

호텔 및 도쿄 게스트하우스 예약하기


도쿄에는 숙박시설이 워낙 많아서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이었는데요.
인터넷 후기 찾아보다가 아카사카역 근처에 위치한 더 비 아카사카라는 곳 알게 됐어요.
지하철역 바로 앞에 자리 잡고 있는데다가 주변 관광 명소와도 가까워서 접근성이 굉장히 뛰어난 숙소랍니다.
객실 컨디션도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다음번에 또 묵고 싶은 곳이에요.
가격대는 1박 기준 10만 원 정도 하는데 가성비 최고인 듯해요!





반응형

 

 

 

 

현지 교통수단 이용법 알아보기


일본 지하철은 우리나라보다 훨씬 복잡하고 어려운 편인데요.
JR선 메트로선 도에이선 총 세 가지 노선으로 나눠져 있으며 운영 회사별로 환승 시스템이 달라서 불편하더라고요.
하지만 스이카 카드 하나면 이 모든 문제 해결된답니다.
우리나라 티머니카드나 캐시비카드처럼 간편하게 찍고 타면 되고 나중에 잔액 환불받을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았어요.
그리고 요금 정산소에서도 현금 대신 지불 가능하니까 여러모로 쓰임새가 많아요.






 

 

 

가볼 만한 여행지 추천


제가 다녀온 곳 중 꼭 가봐야 할 스팟 몇 군데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신주쿠는 대표적인 번화가라서 쇼핑센터와 백화점 그리고 맛집들이 몰려있는 곳이에요.
화려한 네온사인 사이로 반짝이는 야경 감상하며 길거리 거닐고 있으면 저절로 힐링 된답니다.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는 일명 만남의 광장이라고 불리는데요.
신호 바뀔 때마다 사람들이 한꺼번에 건너가는 모습이 장관이더라고요.
그 밖에 하라주쿠 캣스트리트 거리 구경하거나 오다이바 해변공원 산책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꼭 먹어봐야 할 맛집 소개


후지큐 하이랜드에서는 산리오 퓨로랜드(Sanrio Puroland)라고 하는 캐릭터 테마파크가 있는데 이곳에는 헬로키티뿐만 아니라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시나모롤 등등 인기있는 캐릭터샵 및 레스토랑이 모여있습니다.
아기자기한 곳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추입니다!
그리고 신주쿠역 근처에 위치한 우동신이라는 식당인데 워낙 유명해서 웨이팅이 필수지만 기다린 만큼 맛있는 맛을 보장합니다.
마지막으로 돈키호테 쇼핑리스트는 이미 한국인들 사이에서 너무나도 유명하지만 그래도 그중에서도 제가 좋아하는 몇 가지 알려드릴게요.
일단 저는 일본 라멘을 엄청 좋아하는데 특히 닛신 컵누들 씨푸드맛이랑 유부우동인 키츠네우동 좋아해요.
또 맥주 안주로 최고인 과자 중 하나인 프레츠라는 감자과자랑 시로이코이비토 라는 쿠쿠다스 느낌의 고급진 쿠키 맛있어요.
그 외에도 우마이봉 곤약젤리 코로로 젤리 킷캣 초콜릿 훈와리메이진 콩가루모찌 인절미과자 다 쟁여오고 싶어요 





 

 

 

후지산 등반 도전기

사실 이번 여행의 가장 큰 목적은 바로 후지산 등반이었어요.
날씨 운이 좋아서 다행히 정상까지 오를 수 있었답니다.
왕복 7시간 넘게 소요됐고 생각보다 가파르고 미끄러워서 조금 힘들었지만 평생 잊지 못할 경험이었답니다.
정상에서 바라본 일출 광경은 말로 표현 못 할 정도로 아름다웠어요.
아직까지도 기억에 생생하네요.






 

 

온천 즐기기 좋은 하코네도쿄 료칸


하코네 지역은 화산활동으로 인해 생긴 호수와 칼데라 지형이에요.
워낙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곳이기도 하고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 넘쳐나서 1박 이상 머무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고라지역에 위치한 전통료칸 센고쿠하라 이치노유 츠키테이 에서 머물렀는데 가격 대비 시설 훌륭하고 직원분들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다다미방 특유의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제대로 힐링했네요.
무엇보다도 객실 내 전용 노천탕이 딸려있어 마음껏 온천욕 즐길 수 있다는 게 장점이죠.
조식 석식 포함이었는데 음식 퀄리티 대박이었고 서비스 하나하나 세심함이 느껴져서 감동적이었어요.
이번 기회에 가족들 데리고 재방문하려고요.






 

 

디즈니랜드 vs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미국 로스앤젤레스나 올랜도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이 드디어 오사카에도 생겼어요.
올해 3월 15일에 개장했고 해리포터 어트랙션 새로 생겼는데 영화 속 호그와트 성 그대로 재현해놔서 사진 찍기 바빴네요.
기념품 숍 들어가서 지팡이 사서 마법 부릴 수도 있고 버터맥주도 마셔봤는데 달달구리하니 맛있었어요.
오사카 가시는 분들께 무조건 추천드리는 관광명소랍니다.
참고로 입장권 종류는 총 2가지이고 프리패스 + 스페셜 엔트리 구성인 VIP 팔찌 세트 구매

지금까지 제가 직접 다녀온 일본 도쿄 여행의 생생한 후기였습니다.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등 모든 것이 완벽했던 이번 여행 덕분에 저는 힐링 제대로 하고 왔네요~ 여러분들도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